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
화목! 행복! 논산딸기 세계로~
자유게시판
· HOME > 열린마당 > 자유게시판
 
작성일 : 15-03-12 11:19
2015 행사장 부스 설치 및 임차 용역 공고
 글쓴이 : 스토벨
조회 : 4,920  
   행사장 부스 공고.hwp (106.0K) [32] DATE : 2015-03-12 11:22:03
「2015년 논산딸기축제」
행사장 부스 설치 및 임차 용역 공고


1. 사 업 명: 2015년 논산딸기축제 행사장 부스 설치 및 임차 용역

2. 행사개요
 ○ 행사기간: 2015. 4. 1.(수) ~ 4. 5.(일) 5일간
 ○ 행사장소: 논산천 둔치 딸기축제 행사장내
 ○ 행사내용: 논산딸기축제 홈페이지 참조

3. 딸기축제 행사장 부스 설치 대행 금액 : 아래 표 참조

구 역

규격 및 동수

산출기초

금액()

1구역(음식점 구역)

47(5m×5m)

14(3m×3m)

47×80,000

14×60,000

4,600,000

2구역(체험 구역)

67(5m×5m)

67×80,000

5,360,000

3구역(홍보판매 구역)

56(5m×5m)

56×80,000

4,480,000

※ 부가세포함 가격임

4. 신청자격: 다음요건을 모두 구비한 업체
 ○ 공고일 현재 논산시에 주소를 둔 해당분야의 사업자 등록을 필한 사업체
    (텐트 제조업 및 임대업, 이벤트업 등)
 ○ 최근 3년 이내에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, 공공기관에서 주최하는 축제, 문화, 예술, 체육 분야에서 몽골텐트 또는 대형천막을 임대한 실적이 단일 계약건으로 5백만원 이상인 업체이어야 합니다.

5. 입찰 전 유의사항
 ○ 관내업체에 고른 분배를 위하여 관련 사업(대형천막 설치, 행사장 부스 임차)은 동일업체 낙찰은 불가하며(※후순위 업체가 없을 때에만 낙찰 가능), 1개 업체만 입찰하여도 입찰은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 ○ 행사장 부스를 자가보유한 업체가 시안을 제출하여 통과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.
 ○ 임대업체 결정일에는 시간을 엄수하여 관련서류를 지참하고 지정장소에 도착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.
 ○ 입찰시 입찰순서는 변동될 수 있으며 기타 사항은 논산딸기축제추진위원회에서 정합니다.
 ○ 사업자 결정 후 이틀 후에 현물점검을 실시하며 내용이 다를 경우 차순위자로 자동 결정됩니다.

6. 사업내용
 ○ 모집분야: 행사장 몽골 텐트 설치

구 역

규격 및 동수

산출기초

금액()

1구역(음식점 구역)

47(5m×5m)

14(3m×3m)

47×80,000

14×60,000

4,600,000

2구역(체험 구역)

67(5m×5m)

67×80,000

5,360,000

3구역(홍보판매 구역)

56(5m×5m)

56×80,000

4,480,000

 ※ 물품의 수량은 조정될 수 있으며 수량 조정시 계약금액을 기준하여 단가 적용합니다.
 ○ 각 구역별로 1개업체씩 총 3개업체 선정
 ○ 행사장 부스는 외관상 깨끗하고 상태 양호해야 하며, 부스의 디자인 및 외형은 물품별로 통일성을 갖추어야 함
 ○ 계약업체는 지정기한까지 논산천 둔치 및 지정장소에 모든 설치를 완료하고 적절한 유지관리를 해당 업체에서 하여야 하며, 분실 및 파손시 해당업체의 부담으로 함
 ○ 설치기한: 2015. 3. 29.(일) 12:00까지

7. 신청접수
 ○ 접수기간: 2015. 3. 17(화) 09:00 ~ 18:00 (18:00이후 접수 불가)
 ○ 제 출 처: 충남 논산시 부적면 백일헌로 3번지
              논산농업기술센터내 딸기축제기획단
 ○ 제출방법: 직접 방문 접수(우편, e-mail 접수 불가능함)
 ○ 제출내용: ① 행사장 부스 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각 1부.<서식1><서식2>
              ② 행사장 부스 시안(몽골천막) 1부.
              ③ 실적증명서 1부.<서식3>
             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.
              ⑤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 1부.
              ⑥ 대형텐트 구입 및 제작에 필요한 자재 구입 세금계산서(국세청자료) 각 1부.
 ※ 참가신청서 및 시안을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

8. 낙찰자 결정방법 
 ○ 입찰에 참여한 업체가 제출한 서류를 분석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가 다수일 경우 추첨에 의한 낙찰 방법으로 결정
 ○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.

9. 추첨 및 임대사업체 결정
 ○ 추첨 및 결정일: 2015. 3. 18(수) 16:00
 ○ 장    소: 논산시농업기술센터 상황실
 ○ 입찰방법: ①번부터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, 낙찰자는 차순위의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
 ○ 지참서류
   - 사업자등록증 사본 (원본대조필) 1부.
   - 신분증(대표자 참석시), 위임장 및 신분증(대표자 불참시)
 ○ 선정된 업체가 5일 이내 계약에 응하지 않을 경우 차순위 업체와 계약
 ※ 차순위 업체가 다른 관련 사업(대형 천막 설치)의 임대 사업자로 결정 되었을 경우 후순위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며, 후순위 업체가 없을 시에만 차순위 업체와 계약 가능합니다.

10. 유의사항
 ○ 접수된 신청서 및 입찰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축제추진위원회에 귀속됨
 ○ 허위 서류 제출 등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한 경우 실격 처리함
 ○ 축제추진위원회는 선정업체의 내용을 수정 또는 추가할 수 있으며 선정업체는 변경된 내용을 적극 반영하여야 함.
 ○ 모집 내용에 없는 사항은 축제추진위원회의 해석에 따라야 하며 심의결과에
   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.
 ※ 기타 자세한 사항은 (☎ 041-746-8388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※ 참가신청서 및 기타 서식은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.